본문 바로가기
휴천2동사무소, 장수면 사무소  직원분들을 칭찬합니다.
  • 등록일2019-01-14
  • 작성자 장영석
파일
안녕하세요?
영주시민들을 위해서, 불철주야 열심히 근무해주시는 시장님 및 각 읍면동사무소, 직원여러분께 우선감사드립니다.

2019년 1월7일 휴천2동사무소를 방문하여 출생신고서를 작성하는데,  박태창(계장님, 혹은 주무관님)이 출생신고서를 민원보는 민원인입장을 헤아려서, 꼼꼼하게 이것 저것 신경써주셨서 신청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출생신고서를 다하고, 복지팀에서 이것 저것 신청을 하였습니다.
휴천2동 복지팀 관계자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휴천2동장님을 비롯한 휴천2동사무소직원여러분 덕분에 영주시가 빛나고, 더욱더 발전하는것 같습니다.
그날 하루는 정말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이런 직원분들과 함께 일하고 영주시를 이끌어 가시는 시장님 의 복도 있으신것 같습니다.
시장님, 이글을 보신다면 꼭 영주휴천2동사무소 동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을 격려해주세요.

다음으로 직장이 장수면 소재지에 있는데, 장수면사무소를 자주방문하는데, 
민원실에 근무하시는 이도형 주무관님을 비롯한 장수면사무소 직원분 전체를 칭찬합니다.
항상 민원인 입장에서, 대해주시고, 추운날씨에는 커피대접등 너무너무 친절하십니다.
추운겨울날씨에는 아침일찍나오셨서, 눈 오면 제설 작업도 열심히 하시고, 너무너무 감동을 받습니다.
특히, 장수면 사무소 여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추운겨울에 제설 작업 에 참여한다는 것이 너무나 감동입니다.
장수면장님을 비롯한 장수면사무소 직원분들께 다시한번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장수면사무소 전체직원분들이 계시기에 영주시가 빛나고 더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시장님께서 이 글을 읽어보신다면, 장수면 사무소 직원분들도 칭찬이라도 부탁릅니다.

다시한번 이 자리를 빌어 영주시 전체 공무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페이지 담당자총무과 박현준 ( 054-639-6275 ) 페이지 수정일 : 2024-01-17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