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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주제인허가 민원행정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 안녕하십니까
    주시 인허가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한 민원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조사는 인허가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한 우리시 방문 민원인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인허가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발전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 할 계획입니다.
     
    귀하께서 응답 해 주신 사항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되오니
    잠시 시간을 내시어 본 설문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해 주신 내용을 토대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다른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투표수 : 24
  • 설문기간 : 2020-05-11 ~ 2020-05-30
질문 1(객관식)귀하의 성별은?
  • 1. 남자
  • 16명(66%)
  • 2. 여자
  • 8명(33%)
질문 2(객관식)귀하의 연령은?
  • 1. 20대
  • 2명(8%)
  • 2. 30대
  • 6명(25%)
  • 3. 40대
  • 1명(4%)
  • 4. 50대
  • 11명(45%)
  • 5. 60대이상
  • 4명(16%)
질문 3(객관식)귀하의 직업은?
  • 1. 자영업
  • 1명(4%)
  • 2. 회사원
  • 2명(8%)
  • 3. 공무원
  • 4명(16%)
  • 4. 주부
  • 0명(0%)
  • 5. 농업
  • 5명(20%)
  • 6. 전문직종사자 등
  • 3명(12%)
  • 7. 기타
  • 9명(37%)
질문 4(객관식)귀하께서 방문하신 민원내용은?
  • 1. (인허가 민원일 경우) 가. 도로점용
  • 0명(0%)
  • 2. (인허가 민원일 경우) 나.농지
  • 1명(4%)
  • 3. (인허가 민원일 경우) 다. 산림
  • 3명(12%)
  • 4. (인허가 민원일 경우) 라. 환경
  • 0명(0%)
  • 5. (인허가 민원일 경우) 마. 위생
  • 1명(4%)
  • 6. (인허가 민원일 경우) 바. 건축허가
  • 1명(4%)
  • 7. (인허가 민원일 경우) 사. 개발행위
  • 1명(4%)
  • 8. 진정민원
  • 0명(0%)
  • 9. 증명서 발급 또는 서류신청
  • 8명(33%)
  • 10. 민원상담
  • 8명(33%)
  • 11. 기타
  • 1명(4%)

접근성

질문 1(객관식)귀하께서는 행정관청의 안내게시판이나 안내원의 도움으로 가고자 하는 부서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까 ?
  • 1. 매우 쉬웠다
  • 8명(33%)
  • 2. 쉬운 편이다
  • 10명(41%)
  • 3. 보통이다
  • 6명(25%)
  • 4. 약간 어려웠다
  • 0명(0%)
  • 5. 매우 어려웠다
  • 0명(0%)
질문 2(객관식)민원 신청 및 처리절차가 쉽고 명확하게 이해 되었습니까 ?
  • 1. 정말 그렇다
  • 4명(16%)
  • 2. 그렇다
  • 14명(58%)
  • 3. 약간 그렇다
  • 0명(0%)
  • 4. 보통이다
  • 4명(16%)
  • 5. 그렇지 않다
  • 1명(4%)
  • 6. 약간 그렇지 않다
  • 0명(0%)
  • 7. 매우 그렇지 않다
  • 1명(4%)
질문 3(객관식)전화로 문의하였을 때 담당공무원이 친절하게 응답하였습니까 ?
  • 1. 정말 그렇다
  • 4명(16%)
  • 2. 그렇다
  • 15명(62%)
  • 3. 약간 그렇다
  • 0명(0%)
  • 4. 보통이다
  • 4명(16%)
  • 5. 그렇지 않다
  • 0명(0%)
  • 6. 약간 그렇지 않다
  • 0명(0%)
  • 7. 매우 그렇지 않다
  • 1명(4%)
질문 4(객관식)시청에 전화 하였을 때 해당 공무원을 쉽게 찾아 통화할 수 있었습니까 ?
  • 1. 정말 그렇다
  • 2명(8%)
  • 2. 그렇다
  • 14명(58%)
  • 3. 약간 그렇다
  • 0명(0%)
  • 4. 보통이다
  • 7명(29%)
  • 5. 그렇지 않다
  • 0명(0%)
  • 6. 약간 그렇지 않다
  • 1명(4%)
  • 7. 매우 그렇지 않다
  • 0명(0%)
질문 5(객관식)민원을 신청하거나 문의 하였을 때 민원인을 대하는 담당공무원의 안내 태도가 친절 하였습니까 ?
  • 1. 정말 그렇다
  • 3명(12%)
  • 2. 그렇다
  • 14명(58%)
  • 3. 약간 그렇다
  • 3명(12%)
  • 4. 보통이다
  • 2명(8%)
  • 5. 그렇지 않다
  • 1명(4%)
  • 6. 약간 그렇지 않다
  • 1명(4%)
  • 7. 매우 그렇지 않다
  • 0명(0%)

편리성

질문 1(객관식)민원을 신청할 때 사용한 서식과 신청 절차는 간편 하였습니까 ?
  • 1. 매우 그렇다
  • 2명(8%)
  • 2. 그렇다
  • 14명(58%)
  • 3. 약간 그렇다
  • 0명(0%)
  • 4. 보통
  • 5명(20%)
  • 5. 약간 불편
  • 0명(0%)
  • 6. 불편
  • 3명(12%)
  • 7. 매우 불편
  • 0명(0%)
질문 2(객관식)한 가지 업무 처리를 위해 여러 창구나 부서를 찾아 다녔습니까 ?
  • 1. 매우 그렇다
  • 3명(12%)
  • 2. 그렇다
  • 5명(20%)
  • 3. 약간 그렇다
  • 1명(4%)
  • 4. 보통
  • 3명(12%)
  • 5. 약간 그렇지 않다
  • 2명(8%)
  • 6. 그렇지 않다
  • 10명(41%)
질문 3(객관식)민원이 해결될 때 까지 시청을 방문한 횟수는 ?
  • 1. 1회
  • 7명(29%)
  • 2. 2회
  • 11명(45%)
  • 3. 3회
  • 1명(4%)
  • 4. 4회
  • 1명(4%)
  • 5. 5회 이상
  • 4명(16%)
질문 4(객관식)민원이 해결 될 때 까지 시청을 방문한 횟수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 1. 매우 만족
  • 4명(16%)
  • 2. 만족
  • 11명(45%)
  • 3. 약간 만족
  • 0명(0%)
  • 4. 보통
  • 5명(20%)
  • 5. 약간 불만
  • 0명(0%)
  • 6. 불만
  • 1명(4%)
  • 7. 매우 불만
  • 3명(12%)

신속정확성

질문 1(객관식)귀하가 요구하는 민원에 대하여 담당공무원들이 처음부터 신속하게 응대 하였습니까 ?
  • 1. 매우 만족
  • 1명(4%)
  • 2. 만족
  • 13명(54%)
  • 3. 약간 만족
  • 0명(0%)
  • 4. 보통
  • 7명(29%)
  • 5. 약간 불만
  • 0명(0%)
  • 6. 불만
  • 0명(0%)
  • 7. 매우 불만
  • 3명(12%)
질문 2(객관식)요구한 민원을 정확하게 처리하였습니까 ?
  • 1. 매우 만족
  • 1명(4%)
  • 2. 만족
  • 14명(58%)
  • 3. 약간 만족
  • 1명(4%)
  • 4. 보통
  • 4명(16%)
  • 5. 약간 불만
  • 0명(0%)
  • 6. 불만
  • 1명(4%)
  • 7. 매우 불만
  • 3명(12%)
질문 3(객관식)담당공무원이 일처리를 능숙하게 하였습니까 ?
  • 1. 매우 그렇다
  • 1명(4%)
  • 2. 그렇다
  • 14명(58%)
  • 3. 약간 그렇다
  • 0명(0%)
  • 4. 보통
  • 5명(20%)
  • 5. 약간 그렇지 않다
  • 1명(4%)
  • 6. 그렇지 않다
  • 1명(4%)
  • 7. 매우 그렇지 않다
  • 2명(8%)
질문 4(객관식)귀하께서 접수하신 민원서류가 처리기한 내에 신속하게 처리되었 습니까 ?
  • 1. 매우 그렇다
  • 2명(8%)
  • 2. 그렇다
  • 17명(70%)
  • 3. 약간 그렇다
  • 2명(8%)
  • 4. 보통
  • 2명(8%)
  • 5. 약간 그렇지 않다
  • 0명(0%)
  • 6. 그렇지 않다
  • 0명(0%)
  • 7. 매우 그렇지 않다
  • 1명(4%)
질문 5(객관식)귀하의 민원을 담당공무원이 얼마나 성실하게 청취하였습니까 ?
  • 1. 매우 그렇다
  • 3명(12%)
  • 2. 그렇다
  • 12명(50%)
  • 3. 약간 그렇다
  • 1명(4%)
  • 4. 보통
  • 6명(25%)
  • 5. 약간 그렇지 않다
  • 0명(0%)
  • 6. 그렇지 않다
  • 0명(0%)
  • 7. 매우 그렇지 않다
  • 2명(8%)
질문 6(객관식)착오가 발생하였을 경우 신속하게 시정 또는 해명을 하였습니까 ?
  • 1. 매우 그렇다
  • 4명(16%)
  • 2. 그렇다
  • 14명(58%)
  • 3. 약간 그렇다
  • 0명(0%)
  • 4. 보통
  • 2명(8%)
  • 5. 약간 그렇지 않다
  • 1명(4%)
  • 6. 그렇지 않다
  • 2명(8%)
  • 7. 매우 그렇지 않다
  • 1명(4%)
질문 7(객관식)귀하가 민원을 요청할 때 담당공무원이 접수 순서에 따라 정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시니까 ?
  • 1. 매우 그렇다
  • 3명(12%)
  • 2. 그렇다
  • 15명(62%)
  • 3. 약간 그렇다
  • 1명(4%)
  • 4. 보통
  • 1명(4%)
  • 5. 약간 그렇지 않다
  • 1명(4%)
  • 6. 그렇지 않다
  • 2명(8%)
  • 7. 매우 그렇지 않다
  • 1명(4%)
질문 8(객관식)민원처리를 마치신 후 민원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 1. 매우 만족
  • 1명(4%)
  • 2. 만족
  • 17명(70%)
  • 3. 약간 만족
  • 1명(4%)
  • 4. 보통
  • 1명(4%)
  • 5. 약간 불만
  • 1명(4%)
  • 6. 불만
  • 0명(0%)
  • 7. 매우 불만
  • 3명(12%)

형평성

질문 1(객관식)담당공무원이 관련 규정에 의해 공정하게 일을 처리하려고 했습니까 ?
  • 1. 매우 그렇다
  • 1명(4%)
  • 2. 그렇다
  • 16명(66%)
  • 3. 약간 그렇다
  • 1명(4%)
  • 4. 보통
  • 3명(12%)
  • 5. 약간 그렇지 않다
  • 0명(0%)
  • 6. 그렇지 않다
  • 1명(4%)
  • 7. 매우 그렇지 않다
  • 2명(8%)
질문 2(객관식)담당공무원이 민원인의 신분에 관계없이 공평하게 처리했습니까 ?
  • 1. 매우 그렇다
  • 3명(12%)
  • 2. 그렇다
  • 14명(58%)
  • 3. 약간 그렇다
  • 0명(0%)
  • 4. 보통
  • 2명(8%)
  • 5. 약간 그렇지 않다
  • 2명(8%)
  • 6. 그렇지 않다
  • 1명(4%)
  • 7. 매우 그렇지 않다
  • 2명(8%)
질문 3(객관식)민원처리과정에서 담당공무원의 금품요구, 식사접대, 대가 기대 등 부정적 사례는 있었습니까 ?
  • 1. 매우 그렇다
  • 1명(4%)
  • 2. 그렇다
  • 1명(4%)
  • 3. 약간 그렇다
  • 0명(0%)
  • 4. 보통
  • 1명(4%)
  • 5. 약간 그렇지 않다
  • 0명(0%)
  • 6. 그렇지 않다
  • 5명(20%)
  • 7. 매우 그렇지 않다
  • 16명(66%)

환류성

질문 1(객관식)민원처리 결과가 수용여부에 관계없이 객관적이고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 1. 매우 그렇다
  • 3명(12%)
  • 2. 그렇다
  • 14명(58%)
  • 3. 약간 그렇다
  • 2명(8%)
  • 4. 보통
  • 2명(8%)
  • 5. 약간 그렇지 않다
  • 0명(0%)
  • 6. 그렇지 않다
  • 1명(4%)
  • 7. 매우 그렇지 않다
  • 2명(8%)
질문 2(객관식)시간이 오래 걸리는 민원을 신청하였을 때 담당공무원이 민원 처리의 진행상황을 알기쉽게 설명 해 주었습니까 ?
  • 1. 매우 그렇다
  • 3명(12%)
  • 2. 그렇다
  • 11명(45%)
  • 3. 약간 그렇다
  • 2명(8%)
  • 4. 보통
  • 4명(16%)
  • 5. 약간 그렇지 않다
  • 1명(4%)
  • 6. 그렇지 않다
  • 1명(4%)
  • 7. 매우 그렇지 않다
  • 2명(8%)
질문 3(객관식)요구한 민원업무가 예정보다 빨리 처리가 되었을 때 그 처리결과를 문자나 전화를 통하여 알 수 있었습니까 ?
  • 1. 매우 그렇다
  • 1명(4%)
  • 2. 그렇다
  • 14명(58%)
  • 3. 약간 그렇다
  • 5명(20%)
  • 4. 보통
  • 1명(4%)
  • 5. 약간 그렇지 않다
  • 0명(0%)
  • 6. 그렇지 않다
  • 1명(4%)
  • 7. 매우 그렇지 않다
  • 2명(8%)
질문 4(객관식)민원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그 원인이나 이유에 대해 담당공무원이 충분한 설명을 해주었습니까 ?
  • 1. 매우 그렇다
  • 1명(4%)
  • 2. 그렇다
  • 16명(66%)
  • 3. 약간 그렇다
  • 2명(8%)
  • 4. 보통
  • 3명(12%)
  • 5. 약간 그렇지 않다
  • 0명(0%)
  • 6. 그렇지 않다
  • 0명(0%)
  • 7. 매우 그렇지 않다
  • 2명(8%)

상대적 비교

질문 1(객관식)타 부서와의 민원과 비교할 경우 민원처리는 어떠하였습니까 ?
  • 1. 매우 만족
  • 1명(4%)
  • 2. 만족
  • 16명(66%)
  • 3. 약간 만족
  • 0명(0%)
  • 4. 보통
  • 3명(12%)
  • 5. 약간 불만
  • 1명(4%)
  • 6. 불만
  • 0명(0%)
  • 7. 매우 불만
  • 3명(12%)
질문 2(객관식)타 시군(봉화, 안동 등)과 다른 행정기관(경찰서, 법원 등)과 비교 할 경우 민원처리는 어떠하였습니까 ?
  • 1. 매우 만족
  • 1명(4%)
  • 2. 만족
  • 16명(66%)
  • 3. 약간 만족
  • 0명(0%)
  • 4. 보통
  • 4명(16%)
  • 5. 약간 불만
  • 1명(4%)
  • 6. 불만
  • 0명(0%)
  • 7. 매우 불만
  • 2명(8%)
질문 3(주관식)끝으로 귀하께서 인허가 민원행정 서비스 전반에 대하여 개선(건의)사항이나 좋은 고견을 적어주시면 의견이 반영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페이지 담당자홍보전산실 정민주 ( 054-639-6229 ) 페이지 수정일 : 2020-02-23 만족도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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