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뷰어 로고

한글오피스 한글뷰어

한글뷰어 2010은(주)한글과컴퓨터에서 개발하여 배포하는 한/글 전용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한글뷰어 2010을 이용하면 한글을 설치하지 않은 사용자도 한글 버전과 관계없이 한글 2005부터 도스 용 한글까지 모든 한글에서 작성한 한글문서(*.hwp)의 내용을 확인하거나 인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PowerPoint 로고

PowerPoint

사용자를 위한 PowerPoin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PowerPoin 뷰어만 있으면 PowerPoin가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PowerPoin로 작성된 문서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Windows] Adobe Acrobat Reader 로고

Adobe Acrobat Reader

Adobe Acrobat Reader는 문자나 그래프, 이미지를 원본형태로 담을 수 있는 pdf파일을 인터넷 상에서도 그대로 보거나 출력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Acrobat Reader를 한번 설치하시면 이후에는 한번의 클릭으로 pdf파일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Shockwave Player 로고

Shockwave Player

ShockWave는 홈페이지에 사용된 플래시가 보이지 않을경우 플래시를 보실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Codec[Microsoft MPEG-4Codec] 로고

Codec[Microsoft MPEG-4Codec]

동영상서비스 받으실때 동영상이 안보이거나 정상적으로 플레이가 되지 않을 경우 Codec을 설치하여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페이지 담당자홍보전산실 남현식 ( 054-639-6442 ) 페이지 수정일 : 2023-02-19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