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에게 물어봐!

검색
닫기

공지/투어신청

관광상담

혹시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말씀해주시겠어요? :)
  • 등록일2023-02-13
  • 작성자 남영은
파일
안녕하십니까. 먼저 바쁘실텐데 이 글을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로로 영주에 여행을 다녀온 사람입니다.
어디에 글을 남기는 것인지 바람직한 것인지 알 수 없어 "관광상담"에 본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얼마 전 내일로 기차여행으로 영주, 단양, 대전, 김천, 마산, 창원, 순천, 용산, 서울 등을 다녀왔습니다.
내일로를 다녀온 이후에 이를 바탕으로 여행기 같은 수필을 작성하여 도서로 발간할 계획인데
혹시 제가 작성한 내용 중 영주에 관한 정보가 잘못 된 것이 있거나
영주관광공사에서 추가할 내용이 있으신가하여 여쭤보고자 문의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https://blog.naver.com/xingfu-xingfu/223008652788

제가 작성한 블로그 내용이며 이는 영주에 관한 내용입니다.
아무래도 제가 영주에 머문 시간이 짧다보니 포스팅의 내용이 짧음을 감안해주셨으면 합니다.

이는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는 사람들을 위해 편의상 작성한 글로 책으로 펴낼 때는 수정 보완 추가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제가 작성한 블로그 포스팅을 바탕으로 작성될 예정이기에 읽어보시고
영주관광공사측에서 영주 홍보를 위해 필요한 내용이 있다면 더 넣을 생각이니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유사한 내용으로 영주, 단양, 대전, 김천, 마산, 창원, 순천, 용산, 서울 관광공사에도 문의를 할 예정입니다.
추가 내용을 요청하시거나 수정을 요청하시는 관광공사에 한해서 내용을 넣을 것이라
영주관광공사측에서는 제가 작성한 내용에 무리가 없다고 판단되시면 답장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주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 0 │ 의견을 달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