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즐거운 여행되셨나요?? 영주 여행후 후기를 남겨주시면 더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 제목 및 내용을 입력하실 때 < >, "" 의 사용은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페이지 8 / 전체페이지 18
목록 개수 선택
| 번호 | 제목 | 첨부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 102 | 영주시티투어를 마치고... | 김순의 | 2023-07-19 | 685 | |
| 101 | 선비촌에 있는 당나귀가 너무 고통스러워 보여요.... | 박소현 | 2023-06-05 | 559 | |
| 100 | 98번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 이창형 | 2023-05-11 | 543 | |
| 99 | 김창재 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 김정연 | 2023-05-08 | 511 | |
| 98 | 불쾌합니다.... | 임태훈 | 2023-05-06 | 672 | |
| 97 | 조용하지만 선비의 기백이 흐르는 영주... | 김혜자 | 2023-03-25 | 549 | |
| 96 | KTX 당일 여행 부석사 관광택시투어 잘 마쳤습니다... | 박수희 | 2023-03-19 | 889 | |
| 95 | 김진훈?(차량번호1268번 ) 기사님 감사합니다... | 손현주 | 2023-03-04 | 495 | |
| 94 | 소수서원 선비촌 당나귀 체험에 대하여... | 유리슬아 | 2022-11-11 | 773 | |
| 93 | 이성일 기사님 넘 감사했어요.... | ![]() ![]() ![]() ![]() |
문지혜 | 2022-11-07 | 7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