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에게 물어봐!

검색
닫기

공지/투어신청

여행후기

풍기식당들! 고발합니다..

  • 등록일2023-12-27
  • 작성자 김옥희
파일
오랜만에 풍기에 홀로 여행왔다가..
점심식사를 하러 식당엘 갔는데..
1인은 식사가 안된다고 하네요..
무슨 이런 개같은 경우가 있나요?
시골밥상.천지식당..
두군데나 갔는데..
혼자왔다고 퇴짜 맞았네요..
이런건 어디다 신고해야 하나요..
영주시장님이나 상인회에서 이글을 보시고..
꼭 쫌 조치좀 취해주이소..
이래갖고 풍기여행을  오겠는교?
다행히도 농협맞은편 황토골이라는 식당에서 인삼갈비탕 한그릇 맛있게 먹고 갑니다..
이래서야 두번다시는 오기싫어지네요..ㅠ
풍기식당들 정신쫌 채리셔야 됩니다...
페이지 담당부서관광진흥과 ( 054-639-6606 ) 페이지 수정일 : 2024-07-22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