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흥1동 행복주민센터 윤신혜님 감사합니다.
  • 등록일2022-01-27
  • 작성자 조국
파일
안녕하세요. 가흥1동 행복주민센터 윤신혜님에게 큰 도움을 받게 되어 감사 인사와 함께 친절한 마음을 칭찬하고자 합니다. 

제가 급하게 서류를 준비하기 위해서 25일경 가흥1동 행복주민세터 무인발급기를 이용하고 카드를 두고 와버렸는데, 카드를 분실한 걸 다음 날이 되서야 알게 되서 곤란한 상황이었습니다. 어디서 분실했는지 정확하게 기억이 나지 않는 상황에서 윤신혜님이 제 카드를 습득하시고 카드 분실을 신고해 주셔서 카드사로부터 가흥1동 행복주민센터에 보관하고 있다는 연락을 받을 수 있었고 불안함과 걱정없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퇴근 후에 퇴근 시간이 임박한 시간에 행복주민센터로 방문하였는데도 친절하게 카드를 돌려주시는 모습에 정말 큰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카드 분실한 것을 찾아주는 일이 누군가에게는 그냥 지나칠 수 있는 가벼운 일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에게는 큰 도움으로 다가왔고 이러한 사소한 일에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카드를 분실한 사람의 불안함과 걱정하는 마음 잘 헤아려 분실 신고해주고 카드를 챙기는 모습을 보면 평소 행복주민센터를 방문하시는 주민들을 응대할 때도 사소한 것도 하나 하나 놓치지 않고 세심하게 챙겨서 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어제 퇴근 시간에 찾아가서 제대로 감사 인사도 못하고 온게 마음에 걸려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정말 감사했고 또 감사했습니다.
페이지 담당자총무과 박현준 ( 054-639-6275 ) 페이지 수정일 : 2024-01-17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