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주 시내버스 8번(27호)버스 유현제 기사님에게 감사인사 드립니다.
  • 등록일2023-07-30
  • 작성자 이윤서
파일
안녕하세요, 7월 28일 아이패드 분실로 도움받았던 학생입니다. 당시 8번 버스에서 아이패드를 잃어버렸다는 생각에 급한 마음으로 멀리서 다가오고 있는 8번 버스를 다시 무작정 타서 제가 앉아있던 자리에 아이패드가 있는지 찾아봤었습니다.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기사님 바로 뒷좌석으로 가 상황 설명을 하니 기사님께서 신호 받을 때마다 제가 잃어버린 시간대에 운행하셨던 기사님을 일일이 찾아 전화까지 돌려주시고 기사님 쉬는시간까지 할애하시면서 제 아이패드를 찾아주시려고 노력해주셨습니다. 날씨도 엄청 더웠는데 제대로 쉬지도 못하시고 정말 본인 일처럼 열심히 도와주셨습니다. 
버스에 아이패드가 없으면 버스 내부 CCTV 볼 수 있는 권한을 가진 부장님께 말씀드려 CCTV를 통해 사실 확인을 해야 한다고 하시며 친절하게 설명까지 해주셔서 부장님이 CCTV를 확인해주셨습니다. 
이때, 제 잘못된 기억과 착오로 버스에서 잃어버린게 아니라는 것을 인지했고 비록 다른곳에서 아이패드를 찾았지만 유현제 기사님이 제 아이패드를 찾아주시려고 했던 그 따뜻한 마음과 행동들이 저에게 너무 큰 감동이었고 정말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제대로 감사인사를 못드린 것 같아 글로나마 
감사인사드립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안전 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페이지 담당자총무과 박현준 ( 054-639-6275 ) 페이지 수정일 : 2024-01-17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