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아동권리보장원제작

2.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추진지방정부협의회 제작

  •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제 모습은 제꺼에요 !
    #사생활을 보호받을 권리 #유엔아동권리협약 16 조
    부모님들은 우리들 보고 맨날 다 예쁘다 하시지만 우리들도 보여주고 싶은 것 , 보여주지 않고 싶은 것들이 있어요 . 우리들 사진을 보여줄 때는 우리에게 물어봐 주셨으면 좋겠어요 !
  •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우리가 바르게 자랄 수 있게 도와주세요 !
    #교육받을 권리 #폭력으로부터 보호받을 권리 #여가와 놀이 #유엔아동권리협약 28 조 #유엔아동권리협약 19 조 #유엔아동권리협약 31 조
    학교와 학원에서 배우는 것 말고도 우리들은 배우고 싶은 게 많아요 ! 즐거운 놀이 , 건강한 환경 그리고 좋은 배움을 통해 바르게 성장할 수 있게 늘 우리의 의견을 물어봐 주세요 .
  •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아동들도 규칙을 잘 지킬 수 있어요 !
    #차별받지 않을 권리 #유엔아동권리협약 2 조
    우리들도 여러 가지 규칙을 이해하고 준수할 줄 안답니다 . 규칙을 안 지킨다고 생각하지 말고 ‘혹시 규칙을 아직 모르는 것이 아닐까 ?’ 라고 생각해보고 먼저 규칙을 알려 주고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요 ?
  •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우리들도 말하고 싶어요 !
    #아동의견 존중 #참여할 권리 #아동제일먼저 #유엔아동권리협약 12 조 #유엔아동권리협약 3 조
    우리들과 관련된 일을 결정할 때는 우리들의 의견을 물어봐 주세요 . 우리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말할 기회를 더 많이 주세요 !
제3유형:OPEN 출처표시+변경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영주시청이 창작한 아동권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자아동청소년과 최복남 ( 054-639-6363 ) 페이지 수정일 : 2022-01-25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의견제출